​"viewport" content="user-scalable=no, initial-scale=1.0, maximum-scale=1.0, minimum-scale=1.0, width=device-width"> 수험생 응원 시, 메시지, 문구 / 길냥이 할머니를 위한 응원
본문 바로가기

센치한 그녀가 B급 감성으로 읽어주는 책 책 책~/시

수험생 응원 시, 메시지, 문구 / 길냥이 할머니를 위한 응원

300x250
반응형


응원


ㅡ나태주

 



오늘부터 나는
너를 위해 기도할 거야
네가 바라고 꿈꾸는 것을
이룰 수 있도록
그날이 올 때까지
기도하는 사람이 될 거야

 


함께 가자
지치지 말고 가자
먼 길도 가깝게 가자
끝까지 가 보자

 


그 길 끝에서
웃으면서 우리 만나자
악수를 하자
악수하며 하늘을
올려다보자



-<<너에게도 안녕이>>, 창비교육, 2020

 

 




 

 

 


힘껏 응원합니다

ㅡ김하늘



길냥이 먹이 주는 뒷집 할머니
고양이 몰려든단 항의에
자기 구역 있어서 괜찮다.
웃음으로 받아넘겨도
혼자 있을 땐 긴 한숨



어미 고양이 다치고
아기 고양이 굶어 죽을 때
돌보지 못해 미안하다며
혼자 있을 때 울었다.



물그릇 채워주다
마주친 할머니
“늘 응원합니다.”
엄마 말에
나를 보고 활짝 웃었다.



돌아서면서
엄마 말 따라
“늘 응원합니다.”
엄마 손 힘껏 잡았다.
엄마도
“늘 응원합니다.”
내 손 꽉 잡았다.



-<<전봇대는 혼자다>>, 사계절, 2015






🌺누군가의 응원이 절실한 요즘.
가까운 분들에게
응원으로 힘을 불어넣어 주세요~^^

응원합니다.
모두모두~^^*

300x25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