​"viewport" content="user-scalable=no, initial-scale=1.0, maximum-scale=1.0, minimum-scale=1.0, width=device-width"> 안중포승화양지구 대한철물목재가 창고를 이전했어요~
본문 바로가기

유쾌한 그녀의 철물점(대한건설자재 )이야기/공구, 철물, 건축자재 이야기

안중포승화양지구 대한철물목재가 창고를 이전했어요~

300x250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~

철물점 아낙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동안 저희 가게의 창고가

너~~~~무도 멀어서

불편한 점이 많았다는 건 알고 계시죠??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대량구매를 원하시는 

고객분들은

멀리 떨어진 창고로 가서

물건을 싣곤 했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런데~!!

드디어~!!

창고를 매장 옆으로 이전하면서

고객분들께 조금이나마 불편함을 덜어드릴 수 있게 되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짜자잔~!!

아직 마무리가 덜 된 상태지만

매일매일 열심히 정리하고 있답니다.

2층도 있어서

좀더 넓은 공간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어요.

 

 

고객님~!!

앞으로 더 자주 만날 수 있길 바라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031-683-4500

대한건설자재

 

 

 

 

 

 

300x250